‘더 나은 창호로 더 나은 세상의 문을열자’라는 비전을 가지고 시작한 데케트는 시공사와 최종고객 모두에게 좋은 품질의 하드웨어를 제공하고 있고, 제조사로서의 역할로 창호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자체적인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해 나갈 것입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단지 이익만을 추구하고 성장 그 자체를 위해서만 사업을 영위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개인, 회사, 나아가 사회적 차원에서 윤리적 책임을 갖고 바르게 성장하는 것이 지금껏 우리가 소중히 쌓아 온 조직문화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윤리강령’은 우리 구성원 모두가 회사가 가고자 하는 방향과 한 방향을 바라보고 나아가는 중에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 처하더라도 우리다움을 잃지 않고 올바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윤리 경영’도 자연스럽게 우리만의 기업문화로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우리가 만들어가는 사업은 고객에게 더 나은 창호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의 문을 여는 경험을 드리는 일입니다. 우리 스스로부터 부모님과 자녀, 아이들에게도 결코 부끄럽지 않은, 다음 세대에 모범이 되는 ‘대돈의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갑시다.
- 대돈엔지니어링 임직원 일동